천안 오늘테라피 피부관리사 구인 소식입니다.
- kkk kkk
- 2022년 11월 7일
- 2분 분량
안녕하세요. 국내 마사지구인, 피부관리사 구인, 체형관리사 구인, 미용 구인구직 등 다양한 채용 소식 중 가장 일하기 좋은 곳들의 소식만 골라서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는 뷰티파니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천안 오늘테라피의 피부관리사 채용 소식인데요.
불당동에서 가장 유명한 오늘테라피의 정보들을 저와 함께 알아보시죠.

천안 오늘테라피는 스웨디시 마사지, 피부관리, 왁싱, 네일까지 다양한 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토탈케어샵인데요. 샵의 주소는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25로 66(불당동 1820) 5층입니다.
불당동은 대규모 택지 단지가 조성되어 있으며, 갤러리아 백화점, 천안 아산역 등이 들어서며 천안의 강남이라고 불리우고 있는 천안의 제일 부촌인데요.
소득 수준이 높은 유동 인구가 많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천안 마사지, 피부관리 등 바디케어, 미용에 관심도가 높아서 많은 손님들이 샵을 찾아주고 계십니다.

샵의 위치와 입지 조건을 알아보았으니 이번에는 내부 모습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안 오늘테라피는 토탈케어샵 답게 커다란 규모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넓은 로비 공간을 보니, 호텔에 들어온 듯한 느낌이 절로 들었습니다.
그리고 샵의 인테리어가 너무나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모습이었는데요.
긴 복도를 이용하여 로비와 관리 공간을 나눠 놓았기 때문에 근무하시는 관리사님의 동선 좀더 편하도록 설비해 놓은 점이 매우 인상적이네요.

나무 숲이 조성된 복도를 지나서 관리실 내부로 들어가 보았는데요.
관리사님들께서 직접 근무하시고 가장 오랜 시간을 보낼 장소이기 때문에 더욱 꼼꼼하게 살펴보았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샵의 규모가 굉장히 크기 때문에 관리실도 넓은 공간으로 조성되어 있었는데요. 보통 천안 스웨디시는 60분 이상 진행되기 때문에 좁은 공간일 경우 답답함을 느끼기 쉬운데, 이 곳은 전혀 답답함을 느끼지 못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사지 베드 위에 위생 커버를 설치하여 위생 관리를 철저하게 하고 있는데요.
손님과 관리사님 모두에게 좋은 공간이라고 생각 됩니다.

너무나 예쁜 천안 오늘테라피의 모습에 이미 몇몇 분들은 큰 관심을 가지고 계신 것 같은데요.
그럼 지체 없이 천안 마사지구인 공고 내용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집 대상으로 20세 이상 38세 이하의 내국인 여성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는데요.
경력과 상관 없이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부터 자격증 소지자, 경력자까지 모든 분들의 지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피부관리사 자격증, 체형관리사 자격증 등 자격증 소지자, 관련 학과 전공자, 경력자는 우대하여 채용을 하고 있는데요. 초보자의 경우 샵의 실장님께서 단계별로 체계적인 교육을 지원하고 계시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원하신다면 경력자, 초보자 구분 없이 왁싱, 네일 등 다양한 스킬을 더 배우실 수 있어서 실력향상에도 큰 도움이 될 것 같네요.

다음은 근무 시간과 일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샵의 영업 시간은 오전 11:00시 ~ 새벽 05:00시 마감인데요.
주간 근무 11:00~20:00 / 야간근무 20:00~05:00 두가지 형태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출근, 퇴근 시간은 지원자의 일정에 따라 협의하여 조절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파트타임 형태로도 근무가 가능한데요. 투잡을 고려 중인 직장인, 대학생 주말알바 등 다양한 형태로 근무도 가능하기 때문에 평소에 뷰티, 케어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망설이지 마시고 바로 지원하셔도 좋습니다.

어느덧 채용 공고의 마지막 부분만 남았는데요. 여러분들께서 가장 궁금해 하실 내용인 급여에 대한 내용입니다.
샵의 퀄리티만큼 좋은 조건으로 관리사님들을 대우하고 있기 때문에 기대하셔도 좋은데요.
천안 오늘 테라피는 월 400만 원의 급여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천안 마사지구인 공고 내용을 알아보았는데요.
급여 조건도 매우 훌륭한 편이지만 샵의 진짜 장점은 쾌적한 최고의 시설에서 다양한 기술을 배우며 근무할 수 있는 점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미래를 위해 배우며 일할 수 있는 천안 오늘테라피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며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 많은 채용 공고를 확인해보세요.
댓글